7월28일 MLB 클리블랜드 세인트루이스 해외야구분석

7월28일 MLB

클리블랜드 세인트루이스 

클리블랜드 세인트루이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SONTOTO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많은 이용바랍니다

클리블랜드의 선발투수는 우완 칼 쿠안트릴이다.

이번시즌 28경기 2승2패 3.84ERA를 기록하고 있고 직전 탬파베이 전에서 6이닝 1실점을 기록하며 승패 없이 물러났다.

시즌 홈 경기에서는 14경기 1승0패 3.49ERA를 기록하며 호투 속에서 불운한 승운을 보였다.

홈 경기 투구 내용이 더욱 좋기는 하지만 쿠안트릴은 불펜에서도 기복이 심한 투수였다.

특히 제구 부분에서 기복이 심한 투수라는점은 매경기 부담이 되는 요소이다.

세인트루이스를 상대로는 3경기 모두 불펜에서 5이닝 무실점 1승을 거두었다.

아레나도에게 고전한 전력을 제외하면 크게 고전한 타선은 없고 상대전적도 많지 않다.

비버와 시벨리가 부상중인 클리블랜드는 쿠안트릴의 선발 투수 활약이 나름 반갑다.

여전히 타선에서는 레예스와 러플로우 로사리오 네일러가 부상중으로 외야진이 문제가 되고 있다.

그래도 클리블랜드의 불펜진이 회복세인것은 타선만 뒷받침이 되준다면 부진함을 탈출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세인트루이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아담 웨인라이트이다.

시즌 19경기 7승6패 3.56ERA를 기록중이고 직전 시카고컵스와의 홈 경기에서 7이닝 1실점으로 패전을 기록하였다.

웨인라이트는 베테랑의 품격을 최근 꾸준하게 보여주며 호투중이다.

다만 원정 경기력이 확실히 홈 경기보다는 좋지 못한 모습으로 이번시즌 5.35ERA를 기록하고 있다.

피안타율 자체도 원정 경기에서 .268이고 WHIP 역시 1.47로 높은 모습을 보인다.

 

클리블랜드를 상대로는 지난시즌 완투승 이번시즌 7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었지만 모두 홈 경기였다.

원정 경기가 처음이라는 점이 걸림돌이고 로사리오에게 고전한 부분도 부담이다.

세인트루이스는 몰리나의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라는 점이 부담이다.

또한 선발진의 부상이탈도 겹친 상황이고 불펜에소 폰세데리온과 힉스가 여전히 부상중이다.

불펜진의 기복이 세인트루이스의 하락세  요인이였는데 최근 타선 기복도 걸림돌이 될 수 있다.

이번 경기는 선발투수들이 불안감을 가지고있다.

쿠안트릴은 제구의 기복이 웨인라이트는 원정 경기에서의 장타 허용이 부담이다.

그래도 클리블랜드의 홈 경기력은 세인트루이스의 원정 경기력보다는 안정적이다.

세인트루이스가 이번시즌 원정 경기에서 팀타율이 .222로 기복이 심하였고 부진했다.

웨인라이트가 고전할 가능성도 감안한다면 홈 경기 이점을 가진 클리블랜드가 유리하다.

이 경기는 클리블랜드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9.5언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