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8일 MLB 텍사스 애리조나 해외야구분석

7월28일 MLB

텍사스 애리조나 

텍사스 애리조나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SONTOTO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많은 이용바랍니다

텍사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대인 더닝이다.

시즌 18경기 3승7패 4.30ERA를 기록중이고 직전 디트로이트와의 원정 경기에서 4.2이닝 3실점으로 패전을 기록하였다.

홈 경기에서는 9경기 3승2패 2.54ERA를 기록하며 원정 경기보다 확실히 좋은 모습을 보인다.

맞춰잡는 피칭이 좋은 더닝은 홈 경기에서 피홈런이 줄어든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다.

애리조나와 상대전적이 없다는 점에서도 맞춰잡는 안정감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더닝이 애리조나의 타선이라면 좋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은 매우 높다.

하지만 더닝은 이닝 소화력이 문제가 되는 투수이다.

현재 텍사스는 부쉬 코디 레클럭 우드 에르난데즈등 핵심 불펜진의 부상으로 불펜진이 불안한 상황이다.

타선에서도 칼훈과 쿠즈만이 부상으로 이탈하며 부상여파가 아쉽다.

하락세의 흐름을 극복하기에는 투타의 부진이 길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애리조나의 선발투수는 우완 테일러 위드너이다.

시즌 7경기 1승0패 3.55ERA를 기록하고 있고 직전 피츠버그를 상대로 4.2이닝 5실점을 기록하였다.

위드너가 선발 기회를 얻고있고 원정 경기에서 호투한 경기들이 많았다는 점은 기대요소이다.

특히 샌디에고전과 LA다저스전 호투는 위드너가 원정 경기에서 자신감을 보여줄만한 경기였다.

텍사스와 상대전적이 없고 텍사스의 타선이 부진하다는 점에서 호투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애리조나는 로하스와 켈리K마르테의 핵심 타선들이 여전히 부상중이다.

타선의 부진함이 길어질 가능성이 높고 장타 생산력에서도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최근 부진에서 탈출한 흐름을 보였지만 타선이 다시 하락세이다.

그렇다고 투수진이 회복세를 보인다고 보기 어려운것은 직전 시리즈가 컵스전이였다.

텍사스도 타선이 부진한것은 사실인만큼 투수진이 활약을 보일 수 있을지가 포인트이다.

더닝과 위드너가 안정감을 보이는 투수들은 아닌 상황이다.

더닝은 그래도 맞춰잡는 피칭으로 타선 부진을 겪는 팀들에게는 좋은 경기력을 보인다.

위드너는 원정 경기에서 강점을 보이고있다.

두팀의 타선 부진이 공통적이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선발 투수들이 호투할 가능성이 높다.

의외로 투수력이 좋은 경기력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8.5언더를 추천한다.

승패 텍사스 승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